신규 포털 시스템 오픈 및 작업 안내
인하대학교 교직원 포털 시스템을 새롭게 오픈 예정이며,
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일시 정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서비스 오픈일 : 2023년 4월 10일(월)
[ 신규 포털 시스템 개선된 점 ]
화면 개선
다양한 브라우저 지원(Chrome, Edge, Safari, FireFox 등)
편의 기능 추가(이메일 전자결재, 전용 모바일 화면 제공 등)
Google과의 연계성 강화(G-mail, Google workspace)
2. 작업일시 : 2023년 4월 7일(금) 19:00 ~ 10일(월) 07:00
3. 작업내용
차세대 그룹웨어(포털, 게시판 등) 및 전자결재 시스템 적용
행정용 학사행정 시스템 업그레이드
4. 정지서비스
포털서비스 : INS(학사행정), 전자결재, 게시판
4월 7일 (금) 12시 이후 구 전자결재 시스템에서
대외공문
작성 및 발송 불가
(작업시간전까지 결재 미완료된 문서는 신규 시스템 오픈 이후 재작성하여 발송 필요)
4월 7일 (금) 19시 이후 구 전자결재 시스템에서
전자결재 신규문서
생성 불가
(구 전자결재 시스템에서는
결재진행중 문서
만 조회 및 승인 가능)
이메일, I-Class 등 기타 서비스 및 유/무선 네트워크는 중단 없이 사용 가능하나 작업시간 중 일시적으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.
5. 문의
전자결재
IT개발팀 정유나(교내 9062,
yuna@inha.ac.kr
)
IT개발팀 노영우(교내 9064,
nyw707@inha.ac.kr
)
포털(로그인, 게시판 등)
IT서비스팀 이치훈(교내 9086,
moonlight@inha.ac.kr
)
6. 기타 : 작업 상황에 따라 정지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